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GALLERY NEWS

GALLERY NEWS

GALLERY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지웅아트갤러리, MZ세대를 위한 갤러리 팝업 열어
작성자 지웅아트갤러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5-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51


스튜디오퍼스 팝업 스토어



지웅아트갤러리(이하 지웅)의 온라인 아트쇼핑몰 스튜디오퍼스(studio.pers)는 지난 1월부터 ‘studio pers on the 2nd floor’라는 타이틀로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지웅에 따르면, 요즘 MZ 세대의 소비패턴을 보면 크게 두 가지로 볼 수 있다. 하나는 자기가 좋아하는 것을 확실하게 알고 소비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좋아하는 것을 알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런 성향을 제대로 파악한 형태가 팝업(Pop-up)이며, 팝업 전성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팝업 소식만을 따로 알려주는 사이트와 앱이 있을 만큼 하나의 트렌드가 되어가고 있다.

이런 유행에 발맞춰 팝업스토어를 연 지웅은 팝업기존 갤러리들의 평면적 운영 대신 입체적이고 적극적인 시도로 업계의 신선한 바람을 불러오고 있으며, 마니아층이 두터운 로컬 브랜드와 핸드크래프트 브랜드를 갤러리가 직접 기획한 상품들과 적절히 섞어 ‘셀섹티드 숍(Selected Shop)’의 개념으로 공개했다.

친구들과 함께 지웅아트갤러리를 방문한 20대 직장인 A씨는 “평소 팔로우를 하고 있어서 매일 멋진 소품들을 이미지로만 감상하다가 막상 갤러리에 와서 실제로 보니 갤러리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 “다양한 소품들의 조화와 디스플레이를 보고 인테리어 아이디어까지 얻어갈 수 있어서 오길 잘한 것 같다”고 갤러리 팝업에 만족해 했다.

한편, 갤러리 공간을 하나의 설치미술처럼 디자인하여 상점과 전시의 기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이번 지웅아트갤러리의 studio pers on the 2nd floor’ 팝업은 수요일을 제외한 3월 말까지 열리며, 주말과 휴일에도 오픈한다.



[출처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2022-03-24


첨부파일 KakaoTalk_Photo_2022-05-12-16-59-41.jpe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