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GALLERY NEWS

GALLERY NEWS

GALLERY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지웅파인아트갤러리, 더플럭스더플로우 갤러리와 업무협약
작성자 지웅아트갤러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5-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0






지난 4월 29일, ㈜지웅파인아트갤러리(이하 지웅아트)는 더플럭스더플로우 갤러리(이하 더플럭스)와 전략적인 업무 협약을 맺었다. 지웅아트의 전속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주운항 작가가 더플럭스에서 전시를 하게 되면서 성사되었다. 

 

평소, 주운항 작가의 작품을 유심히 살펴본 더플럭스의 박하 아트디렉터는 그의 <의식의 샘>을 기획했고, 지난 4월 12일부터 30일까지 열린 전시에는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전속 작가의 그림이 다른 갤러리에서 전시되는 일은 드문 일이지만, 갤러리 문화의 활성과 발전을 위해 지웅아트의 이지수 아트디렉터가 추진했다. 

 

주운항 작가는 23회의 개인전과 23회의 부스개인전을 개최하였고, 530여회의 그룹전을 국내외를 오가며 활동한 중견 작가이다. 그는 작은 우주의 인간이 의식의 팽창과 수축을 반복하고 세계와 상호작용하는 가운데, 그 의식이 크게 확장될 때 비로소 가치관의 변화한다고 설명한다. 그로 인해 발생한 새로운 삶의 에너지로 가득한 작가의 연작이 바로 <의식의 샘>이다. 

 

더플럭스와의 협업으로 좋은 반응을 얻은 지웅아트는 앞으로도 기회가 주어진다면 다른 갤러리들과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출처 : 핸드메이커]

 

2022-05-05


첨부파일 KakaoTalk_20220512_175033116_01.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