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RT TECH NEWS

ART TECH NEWS

ART TECH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아트테크 지웅아트갤러리, (사)한국전문기자협회 전문브랜드 대상 우수기업 선정
작성자 지웅아트갤러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1-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04

NV21-35_Untitle, oil on canvas 72.5x60.5cmRHEE KWANG BOK 이광복


NV21-35_Untitle, Rhee Kwang Bok, oil on canvas 72.5*60.5cm



(사)한국전문기자협회가 2022 전문브랜드 대상 미술품 재테크 안정성 부문에 지웅아트갤러리를 우수 기업으로 선정, 인증패를 수여했다. 


지웅아트갤러리 관계자는 “다양한 투자 수단이 홍수처럼 쏟아지는 시대, 안정적인 투자처를 찾는 투자자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재테크를 고민하여 ‘아트테크(Art-tech)’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액 투자자부터 주부, 청년, 직장인 등 나이도 직업도 다른 많은 투자자들이 아트테크에 관심을 갖고 투자할 수 있도록 전문기업으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나아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지웅아트갤러리는 현물투자플랫폼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률을 확보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이를 통해 투자자는 저작권 수익과 함께 부가적인 수입 예컨대 예술품 PPL 수익, 전시회 렌탈 수익, 이미지 사용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안정성을 대중에게 알리고 안심시키기 위해 큐레이터 서비스, 재매입 보증제도 등 다양한 제도를 진행하고 있다. JW 큐레이터 서비스는 미술품 정보와 아트테크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상담문의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재매입 보증제도는 최초 구입 가격으로 3년 동안 매입 금액을 보장하는 제도다. 구입한 미술품은 1년이 지난 시점부터 2년 동안 재매입을 신청할 수 있다.  


지웅아트갤러리 관계자는 “당사는 소장 가치, 잠재적 가치를 지닌 예술성 있는 예술품을 까다롭게 선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매매차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며 “차별성을 두기 위해 심미안, 투자 가치 분석력을 지닌 전문가를 영입하여 고객이 불안하지 않도록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한편 지웅아트갤러리는 2020 (사)한국전문기자협회 문화예술분야 아트테크 부문 소비자만족 1위, 2021 전문브랜드 대상- 문화예술 아트테크 부문에 선정된 바 있으며, 중앙일보 후원 ‘2020 퍼스트브랜드대상’ 아트테크 부문, 동아일보 주최 ‘2020 한국의 소비자대상’ 아트테크 부문, 조선일보 주최 ‘소비자가 선택한 2020 최고의 브랜드대상’ 아트테크 부문 등 수상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


2022-01-11


첨부파일 KakaoTalk_20220112_1648394092.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