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RT TECH NEWS

ART TECH NEWS

ART TECH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원작자도, 구매고객도 미술품 수익 공유…뜨는 이 재태크법
작성자 지웅아트갤러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9-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4

NV21-5_Untitle oil on canvas 108x78cmRHEE KWANG BOK 이광복

NV21-5_Untitle oil on canvas 108x78cm



아트테크의 선두주자 지웅아트갤러리가 예술 작품을 이용한 색다른 재테크로 ‘2020 한국의 소비자 대상’ 리스트에 오르며 새로운 스타 플레이어로 등극했다.


아트테크란 미술품의 예술적 가치에 대한 투자를 통해 이익 창출을 하는 재테크 유형이다. 유능한 작가들의 미술작품이나 디자인 가구, 판화, 공예품 등의 작품을 JW큐레이션 서비스를 이용해 예술 작품에 투자, 수익을 창출하는 서비스다. 지웅아트갤러리의 아트테크는 미술품 원작자와 구매고객이 수익을 공유하고 상생하는 구조여서, 경제적 가치를 극대화하는 ‘현물자산 재테크 프로세스’로 정의할 수 있다.


지웅아트갤러리는 역량 있는 작가들을 발굴하고 그들이 잠재력과 가능성을 펼치도록 유도해 작가와 함께 미술계를 활성화시켜 나가는 것에 목적을 두고 아트테크를 고안했다.



미술계와 재태크를 결합한 이색 아트테크는 저금리시대 미술품 소장의 기회와 수익창출을 통해 경제적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현물자산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전문적인 정보 분석력이 없더라도 전문 큐레이터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수익성·안정성·환금성 등 3가지 요소를 갖춰 안정적인 수익률을 보장하기 때문이다.


2020-07-21



첨부파일 NV21-4_Untitle_oil_on_canvas_40_108x78.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