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ART TECH NEWS

ART TECH NEWS

ART TECH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미래 투자 시장을 선도하는 ‘지웅아트갤러리 아트테크’ 소액 투자부터 분산 투자까지 맞춤 투자 컨설팅
작성자 지웅아트갤러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9-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8

465_마음의 행로 mixed media on canvas 60.6 x 60.6cmJoo Woon hang 주운항

465_마음의 행로 mixed media on canvas 60.6 x 60.6cm



초저금리시대, 열심히 일해서 번 돈을 저금하는 것만으로는 원하는 만큼 자산을 축적하기 어려울 것이라 예견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청소년, 어린이도 주식 시장에 뛰어드는 상황에 이르렀다. 주식에 투자하면서도 불안감이 있기는 마찬가지. 주식, 부동산에 집중된 투자는 언제까지 이어질까. 오르락내리락 하는 주식에 투자하면서 자산을 증식시킬 수 있을까.


투자는 하고 싶은데 어떤 방법이 옳을지 고민하는 이들, 소액투자를 원하는 이들, 투자의 블루 오션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 새로운 미래 투자 가치로 떠오르는 재테크가 있다. 바로 지웅아트갤러리 ‘아트테크’다.


지웅아트갤러리 아트테크(Art-tech)는 미술과 재테크를 결합한 용어로, 간단하게 말하면 예술품을 구입하고 매매 차익을 보는 방법으로 투자하는 것이다. 지웅아트테크는 저금리시대에 미술품을 소장하고 이를 기반으로 수익 창출을 함으로써 경제적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현물자산 플랫폼서비스를 지원한다.


지웅아트갤러리 전성재 대표는 “그 동안 자산가의 전유물로만 인식되던 미술품 시장 대중화, 활성화를 위해 아트테크를 시작했다”며 “예술품을 소유하면서 투자 수단으로도 접근할 수 있는 재테크 방식”이라고 설명한다.


아트테크는 한 치 앞을 예견할 수 없는 투자 시장에서 보다 명확한 현물 투자를 통해 수익을 내는 분산 투자 중 한 방식으로 접근할 수 있다. 안전하게 자산을 증식시킬 수 있는 대안으로써 대중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연평균 수익률 12%-16.8%, 세금 걱정과 원금 손실 걱정까지 뚝


전성재 대표는 “JW아트테크는 연평균 12%~16.8%의 수익률을 내고 있으며 2021년 1월 기준 원금 손실률 0건을 기록하고 있다”며 “수익률이 안정적인 편이며, 소액 투자로도 수익을 낼 수 있어 직장인은 물론 중장년층, 청년층, 주부까지 관심을 갖는 것”이라고 설명한다.


아트테크는 세금 혜택을 볼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소득세법 시행령에 따라 기존 작가의 미술작품을 매매하는 경우 발생하는 양도 차익은 비과세 처리가 된다. 법인 혹은 개인 사업자가 미술 작품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비용처리가 가능하다. 또 최근에는 상속, 증여 등을 위해 미술품 매매를 하는 사례도 증가하고 있다.


특히 지웅아트갤러리는 투자자 맞춤 컨설팅, 매입금액 보장을 위한 재매입보증서 등을 발행하여 안전한 투자를 원하는 투자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전성재 대표는 “지웅아트갤러리는 투자자 맞춤형 JW큐레이터 서비스를 구축하여 미술품 정보와 아트테크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며 “이용자가 편리하고 빠르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 상담문의 신청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고 전한다.


JW큐레이터 서비스를 이용하면 예술품에 대한 식견을 넓힐 수 있으며, 컨설팅을 통해 취향에 맞는 예술품을 선택하여 투자 분석, 보관,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다.


또한 지웅아트갤러리는 투자자가 안심하고 아트테크를 활용할 수 있도록 재매입 보증서 발급 제도를 두고 있다. 재매입 보증서는 최초 구입가격으로 3년 동안 매입 금액을 보장하는 증서다. 지웅아트갤러리에서 구입한 미술품은 원칙적으로 1년이 지난 시점부터 총 2년 동안 재매입을 신청할 수 있다.


끝으로 지웅아트갤러리 전성재 대표는 “고객이 수익을 내고 만족할 때 JW아트테크의 존재 가치를 증명할 수 있다”며 “예술의 대중화와 투자 활성화를 위해 전력을 다하는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트테크 컨설팅, 재매입 보증서 발급, 미술품 가치에 대한 설명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 등 진심을 전하는 지웅아트갤러리. 아트테크의 선두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이유일 것이다.


지웅아트갤러리는 (사)한국전문기자협회 소비자만족1위 2연 연속 수상, 2년 연속 `전문분야별 전문기업` 선정이라는 성과를 냈으며 중앙일보 후원 ‘2020 퍼스트브랜드대상’ 아트테크 부문, 동아일보 주최 ‘2020 한국의 소비자대상’ 아트테크 부문, 조선일보 주최 ‘소비자가 선택한 2020 최고의 브랜드대상’ 아트테크 부문을 수상했으며, 한국전문기자협회의 소비자 만족도 1위, 미술품재테크 안정성부문 전문기업 선정, 헤럴드경제·코리아헤럴드 주최 월간 파워코리아 주관 ‘2020 대한민국 가치경영대상’ 아트테크 부문 대상까지. 수많은 수상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2021-02-15



첨부파일 수정됨_수정됨_654 의식의 샘 12S 혼on판넬 2020.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