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GALLERY NEWS

GALLERY NEWS

GALLERY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지웅파인아트갤러리, 아티스트 공그림과 특별한 팝업 전시 오픈
작성자 지웅아트갤러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8-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00




단독 브랜드는 물론 브랜드와 브랜드, 사람과 사람과의 일시적 협업을 요즘은 통상적으로 팝업(pop-up)이라 부른다. 이는 마치 유행처럼 널리 번져 하나의 트렌드가 되었는데, 갤러리 시장의 경우 팝업 전시는 하나의 새로운 플랫폼이 되고 있다. 

 

얼마전 청담동에 위치한 지웅아트갤러리에서는 수십 만 팔로워를 가진 타투 아티스트 공그림과의 팝업전 <Call Me by Your Name>을 열었다. 2022년을 재능 있는 여성 작가의 전시로 채우겠다는 비전을 공개한 이지수 아트디렉터. 그녀의 말 대로 이번 팝업은 올해 슬로건의 일환이자 작년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공그림 타투 아티스트와의 재회라고도 봐도 무방하다. 특히, 최근 코로나의 억압이 풀리고 해외 여행의 자유가 다시 열리면서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다녀온 공그림의 사진이 매우 의미 있게 다가온다. 

 

한편, 파스텔 톤의 다양한 색상과 크레용의 터치를 그대로 살린 독특한 타투 스타일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공그림은 원래 금속공예를 전공한 미대생으로 일러스트레이터가 꿈이었고 한다. 

 

덕분에 그녀의 드로잉은 감성에 솔직하고 작가에게 행복을 주는 오브제들로 채워져 있다. 실제로, 일상의 작은 모습과 추억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공그림의 따뜻한 오일파스텔은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진다. 

 

이번 팝업 전시는 에코백과 스티커팩, 그립톡, 쿠션 커버, 커튼 등의 다채로운 공그림의 생활 굿즈들과 함께 전시되고 있으며 9월 18일까지 열린다. 

 









[출처: 핸드메이커 www.handmk.com]

 

2022-08-04


첨부파일 58.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