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GALLERY NEWS

GALLERY NEWS

GALLERY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주운항 작가, 제1회 서울국제아트엑스포에 참여
작성자 지웅아트갤러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2-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30




2023 서울 국제 아트 엑스포가 오는 9일 진행됐다.

 

첫날 많은 관람객들이 몰려든 가운데 경제 불황에도 불구하고 미술품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전문가들은 그 동안 축적된 지식을 넓히고자 하는 시민들이 많아졌고 순수하게 예술 작품을 감상하려는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조성된 것이라 설명한다.

 

주최측의 초청을 받아 전시 중인 지웅아트갤러리의 주운항 작가는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작품과 나란히 전시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주운항 작가는 “제1회 서울국제아트엑스포는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갤러리와 미술 유관 기관이 참여해 새로운 K-아트 산업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행사이다”라며 “지웅아트갤러리와 함께 하여 더욱 감동적이고 기쁘다” <의식의 샘>이라는 주제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그의 작품들은 커다란 원과 지평선, 수직으로 뻗은 세 줄이 인상적이다. 이 부분에 대해 작가는 지평선을 기준으로 위는 하늘 또는 정신을 의미하고, 아래는 땅 또는 육체, 물질, 그리고 O은 에너지, III는 사람, 의식을 의미한다“라고 설명했다.

 

‘2023서울국제아트엑스포’ 전시장에서 가장 돋보이는 쇼케이스를 자랑하는 지웅아트갤러리 부스는 이지수 이사가 직접 기획했다.

 

새로운 미술 산업을 발굴하고 작가들의 작품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있는 ‘2023서울국제아트엑스포’는 오는 12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열린다.

 

 



 

출처: 내외경제TV (www.nbntv.co.kr)



2023-02-10








첨부파일 444.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